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증평 블랙스톤 벨포레 익스트림 루지
    일상 2024. 5. 6. 00:55
    반응형

     

     

     

    증평 블랙스톤 벨포레에 와서 루지를 타보게 되었습니다. 루지는 예전 제주도에서 9.81 Park에서 타보고 두 번째입니다. 9.81 Park에서 탔던 루지 후기도 적어봐야 되는데 벌써 2년이 지난 것 같네요. 그때는 회사 워크숍으로 갔던 것이었고 이번에는 가족들과 함께 타게 되어 기분이 새로웠습니다. 그리고 벨포레의 루지가 좀 더 오리지널 루지의 느낌이 났습니다. 별다른 장치 없이 자연의 힘으로 내려가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생각보다 코스도 길고 재미있었습니다.

     

    키 135cm 이상 단독탑승이 가능합니다. 첫째 아이는 단독탑승을 했는데 카트종류가 조금 달랐습니다. 자전거처럼 손잡이에 브레이크가 달려있는 타입이었습니다. 둘째는 아슬아슬하게 키가 부족해서 동반탑승을 했습니다. 저는 단톡탑승이긴 하지만 동반탑승과 같은 카트를 탔는데요. 브레이크 방식이 달랐습니다. 핸들을 끝까지 당기면 브레이크가 잡히고 살짝 덜 당기면 브레이크가 풀리게 됩니다. 완전히 손을 놓으면 핸들이 앞쪽에 걸리면서 블레이크가 걸립니다. 운행 중 핸들을 놓쳐서 브레이크가 걸리면 앞으로 튕겨져 나갈 수 있다고 하니 조심해야 된다고 합니다. 핸들을 자전거처럼 좌, 우로 돌리면 방향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다음과 같이 많이 탈수록 가격이 저렴해집니다. 저는 2번 정도 탔는데 1회는 좀 아쉬웠을 거 같고 3회는 좀 힘들었을 것 같습니다. 2회 정도가 적당한 것 같습니다.

     

    < 일반 >
    - 1회: 평일 15,000원 & 주말/공휴일: 18,000원
    - 2회: 평일 24,000원 & 주말/공휴일: 28,000원
    - 3회: 평일 30,000원 & 주말/공휴일: 34,000원

    <어린이 동반 탑승권>  
    - 어린이 1회당 동반 탑승권 : 평일 4,000원 & 주말/공휴일: 5,000원 기준
    ※ 어린이 동반 탑승권은 현장 매표소에서 키(cm) 확인 후 발권
    ※ 어린이 동반 탑승권은 할인 적용 불가

     

    리프트 타고 올라가는데 10분이 좀 넘게 걸리고 카트 타고 내려오는 시간은 4~5분 정도 걸립니다. 제가 탔을 때는 평일이라 그런지 대기 없이 바로 타서 빨리 탈 수 있었는데요. 사람이 많으면 조금 더 시간이 걸릴 것 같습니다. 그리고 처음 타면 간단한 교육도 듣기 때문에 좀 더 시간이 걸립니다. 1회 타는데 티켓팅, 교육 등 고려하면 20~30분 정도 소요된다고 보면 됩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