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엌 수도꼭지 머리
    일상 2009. 3. 30. 12:37
    반응형

    어제 이마트에 갔다가 부엌 수도꼭지 머리부분을 하나 사왔습니다. 집에 수도꼭지 머리부분이 좀 고장이 나서 Shower모드와 그냥모드 전환이 안되고 있었죠. (부엌 용구 용어는 잘 모르겠네요 –_-;)

    가격은 3천원이더군요. 사이즈가 맞을까 걱정도 했었는데 표준 사이즈인거 같더군요. 표준 관련 정보 알아보는거도 재미있을 거 같습니다.

    일본제품인거 같던데 일본 제품의 독특한 아이디어인지 다양한 수도꼭지를 지원하더군요. 어느부분을 끼우느냐에 따라 일반적으로 시골 마당에서 볼 수 있는 조그만 수도꼭지 부터 가정용 부엌 수도꼭지도 지원하며 머리를 젖힐 수 있는 모드로 사용할수도 있고 그 부분은 제거 하면 일반 고정형 수도꼭지로 사용이 가능하더군요. 꼭 무슨 조립형 완구를 보는 느낌이었습니다.

    젖힐 수 있도록 된 부분은 좀 약해 보이고 별 쓸모가 없을 것 같아 제거하고 버렸습니다. 요즘 집에서 좀 버리기 운동을 하고 있는지라 불필요 하다 생각되면 가차 없이 버립니다 –_-; 솔직히 집에 불필요한 물건들이 참 많긴 많습니다;

    사진을 찍어 올리고 싶지만 사진이 없어 생략합니다.

    네이버에 “부엌 수도꼭지” 검색해 보니 여러 물건이 나오네요. 보통 1만원에서 3만원 대 정도로 나타나는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참고해 둬야 겠습니다. 전자기기는 항상 가격은 꼼꼼하게 따져보곤 하는데 가정용구에도 좀 관심을 가져 볼까 합니다. ^^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